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도라에몽:진구의 인어대해전 인기 신상비밀도구, ‘가공해저 체험안경’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06-23 09:27 KRD2
#도라에몽 #인어대해전 #진구 #도라에몽도구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인어대해전>에서 가장 갖고 싶은 비밀도구는?

바로 ‘가공해저 체험 안경’이다.

예스24를 통해 진행된 이번 네티즌 설문은 신상 비밀도구들이 가득한 <극장한 도라에몽:진구의 인어대해전>에서 가장 갖고 싶은 비밀도구에 대한 질문.

G03-8236672469

이외 설문에는 본격 해저 어드벤쳐답게 다양한 해양 관련 비밀도구들이 보기로 제시돼 눈길을 끌었다.

방안에서도 물놀이 체험이 가능한 ‘가공해저 체험 안경’을 비롯해 수영을 못해도 수영선수로 변신할 수 있는 ‘맥주병용 오리발’, 그 어떤 물이라도 절대 침범하지 못하게 하는 ‘물막이 로프’, 낚시하고 싶은 지역을 설정하면 4차원 영상을 통해 바로 낚시할 수 있게 하는 ‘돗자리 낚시터’ 등이 보기로 제시됐다.

이중 가공해저 체험 안경은 네티즌의 32%가 가장 갖고 싶은 도라에몽의 비밀도구로 선택했다.

‘가공해저 체험 안경’을 선택한 네티즌은 “이번 신상 비밀도구들도 완전 기대! 방안에서 바다 체험이 가능하다니 ..실제로 있다면 애들이 넘 좋아하겠다”(id:unvivid)라고 의견을 남겼다.

그 밖에도 “맥주병인 나에게 오리발 정말 탐난다” (id:btbum), “물막이 로프가 있으면 홍수 피해가 줄어들 듯” (id: 파란무) , “돗자리 낚시터는 아저씨들의 로망” (id:가름끈), “이런 사차원 주머니를 가진 도라에몽이 갖고 싶다.” (id:nurungi) , “즐거운 상상, 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요 ^^ “ (id:jeans122) , “도라에몽의 다양한 비밀도구들을 보니 영화가 무척 기대가 된다” (id:reginamoon) 등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사랑하는 <극장판 도라에몽>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인어대해전>은 오는 7월 29일 개봉예정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