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원유철 국회의원, “북 도발에 강력한 억제력 갖춰야”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7-02-15 18:17 KRD7
#원유철 #평택시 #김진명 작가 #핵개발 비화 #북도발 억제력 갖춰야

김진명 작가와 만나 박정희 시대 핵개발 비화 이야기 나눠

NSP통신-원유철 국회의원은 이날 오전 11시 국회의원 회관 사무실에서 김진명 작가를 만난 자리이다. (의원실 제공)
원유철 국회의원은 이날 오전 11시 국회의원 회관 사무실에서 김진명 작가를 만난 자리이다. (의원실 제공)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원유철 국회의원(새누리당.평택 갑)이 15일 “김정남을 살해한 포악한 독침의 끝이 언제 우리를 향해 날아올지 모르는 매우 위증한 상황이기 때문에 북의 도발에 대한 강력한 억제력을 갖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원 의원은 이날 오전 11시 국회의원 회관 사무실에서 김진명 작가를 만난 자리에서 “김정은 정권은 야욕 앞에서 혈육도 추풍낙엽처럼 사라져가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박정희 시대 한국의 핵개발 비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G03-8236672469

원 의원은 “북한이 김정은 체제의 공고화에 주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북한의 핵과 미사일 위협이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 의원은 한반도의 평화를 위협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암덩어리인 ‘북핵’을 제거하고 북한 김정은 정권의 오판을 방지하고 무력도발을 강력히 억제하기 위해 한국형 핵무장이 필요하다”고‘한국형 핵무장’을 다시 한 번 강조 했다.

한편 김진명 작가는 1993년 첫 작품인‘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로 데뷔한 이래로 국내 정치와 안보 문제를 다룬 작품을 꾸준히 발표해 왔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