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철수, 국민캠프 자원봉사단 홈페이지 오픈…‘안철수와 국민요정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3-27 16:50 KRD7
#안철수 #국민캠프 #자원봉사단 #안철수와 국민요정들 #국민의당
NSP통신-…안철수와 국민요정들 홈페이지 이미지 (안철수 캠프)
…‘안철수와 국민요정들’ 홈페이지 이미지 (안철수 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최근 경선압승을 거듭하고 있는 안철수 국민의당 전 대표가 오늘 자원봉사단 홈페이지 운영을 시작으로 국민 소통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27일 공식운영을 시작한 안철수 국민캠프 자원봉사단 홈페이지 ‘안철수와 국민요정들’은 국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운영하는 ‘개방형 대선캠프’를 만들기 위한 취지에서 비롯됐다.

개방형 캠프를 추구하는 만큼 자원봉사단 지원은 홈페이지 내 지원 버튼을 클릭하고 이름, 생년월일 등 간단한 정보 기입만으로 가능하며 또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국민 제안과 정책 개발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지난 호남·제주 경선 과정에서 드러난 국민의당과 안철수 전 대표에 대한 폭발적 관심과 지지를 감안할 때 자원봉사자 모집은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안철수 후보 캠프는 전망했다.

한편 홈페이지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반응형 웹기술’이 도입됐다는 점으로 이는 사용자의 디바이스를 감지, PC, 태블릿PC,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술로, 사용자의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며 안 전 대표의 IT전문성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