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쌍용차,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5-25 11:22 KRD7
#쌍용차(003620) #가족 초청행사 #최종식
NSP통신-임직원 가족들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쌍용차)
임직원 가족들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쌍용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003620)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임직원 가족들을 공장으로 초청해 회사와 임직원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상호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회사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안정적이고 선진적인 노사문화 구축은 물론 임직원 가족과의 유대감 형성을 통해 회사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쌍용자동차 임직원 및 가족들이 평택공장 본관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차)
쌍용자동차 임직원 및 가족들이 평택공장 본관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차)

한편 지난 24일 평택공장에서 열린 초청행사에는 300여명의 임직원 가족들이 참석해 회사 소개 영상 시청, 차체 및 조립라인 투어, 노·사 대표 간담회, 외부강사 초청 교양강좌, 사내동호회 마술쇼를 포함한 레크리에이션 강좌, 손편지 쓰기 등 노·사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쌍용차는 지난 2011년부터 임직원 가족들을 공장으로 초청해 회사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소속감과 자긍심 고취 및 회사와 가족들 간의 유대감과 한마음 일체감 형성을 위한 화합의 장을 마련해 오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