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성시-몽골, 안성마춤 농식품 구매계약 체결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7-09-15 14:14 KRD7
#안성시 #몽골 #안성마춤 #농식품구매계약 #해외시장개척

몽골 한국문화관광 주관해 농식품 홍보행사 참여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몽골 대사관이 주최하고 몽골 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한국문화관광주관 농식품 홍보행사를 방문중인 황은성 안성시장이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안성마춤 농식품(쌀, 곰탕)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몽골 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황은성 안성시장 및 안성관내 지역 농협장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마춤 쌀 3만달러, 곰탕 5000달러를 수입하겠다는 구매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수출되는 안성쌀은 몽골 하나로마트(대표 박동완) 유통업체이며 곰탕은 몽골에서 유류, 오일, 외식업을 운영하는 NES(대표 국중열) 유통업체로 몽골 외식업체에 공급할 계획이며 현지인 및 교민 입맛에 안성맞춤 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

G03-8236672469

몽골 수출업체 관계자는 “쌀, 곰탕은 물론 이번 농식품 홍보행사에 소개된 홈삼제품, 배가공품, 포도 등에도 많은 관심 있어 수출 확대가 기대된다”며 “안성 농식품의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교민 및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안성 농식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황은성 안성시장은 “시는 공격적 해외마케팅을 수출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 바이어와의 원활한 소통 및 해외 판촉 통상단을 파견하는 등, 해외 박람회, 판촉전, 바이어 초청 행사 및 수출 물류비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안성 농·공산품의 해외시장 개척에 적극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