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기내잡지 ‘유어 서울’ 서울홍보 역할 톡톡(생활/문화) - NSP통신 
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daum news publish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에어서울, 기내잡지 ‘유어 서울’ 서울홍보 역할 톡톡
(입력) 2017-01-11 15:47
(태그) #에어서울, #기내잡지, #YOUR SEOUL, #서울홍보, #여행 정보
XML:KR
에어서울 기내잡지 YOUR SEOUL 표지 (사진 = 에어서울)
에어서울 기내잡지 YOUR SEOUL 표지 (사진 = 에어서울)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에어서울(사장: 류광희)이 기내 잡지 ‘유어 서울(YOUR SEOUL)’을 창간해 서울을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에어서울은 ‘YOUR SEOUL’을 통해 에어서울 취항지의 여행 정보를 소개하는 동시에 우리가 살고 있는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도 함께 담아 서울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는 생각이다.

64페이지 분량으로 구성된 ‘YOUR SEOUL’ 1호에서는 방송 프로듀서, 시인, 웹툰 작가가 추천하는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서울의 ‘히든 플레이스’를 발견할 수 있다.

특히 ‘미쉐린 가이드 서울’과 서울의 숨은 맛 집 정보 등이 외국어(일본어, 중국어)로도 안내되어 있어 외국인 고객의 호응 역시 높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한 손에 잡히는 부담 없는 사이즈와 충실한 콘텐츠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에어서울의 기내지는 단순히 광고 홍보 매체가 아닌, 고객에게 흥미롭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울의 숨겨진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매개체로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YOUR SEOUL’은 지난 1일부터 에어서울이 운항하는 전 노선에서 서비스 중이며 에어서울은 서울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서울시와 상호 협력 중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AD]기업은행
[AD]LG그룹
[AD]CJ
[AD]휴온스
[AD]우리은행
[AD]LG유플러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