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상엽, ‘인터뷰게임’ MC 낙점..이영자·김나영과 호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8-27 11:00 KRD7
#이상엽 #인터뷰게임 #MC #이영자 #김나영

9월 3일 첫 방송..MC 첫 도전 활약 기대

NSP통신- (웅빈이엔에스)
(웅빈이엔에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상엽이 고민 해결사로 나선다.

27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상엽은 오는 9월 3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SBS ‘고민해결 리얼리티-인터뷰게임’에 MC로 발탁됐다.

‘인터뷰게임’은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있는 출연자가 직접 만나고 싶은 사람들을 정해 인터뷰를 하러 다니며 자신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형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G03-8236672469

소통과 공감이 필요한 시기에 출연자가 직접 방송을 만드는 인터뷰어가 된다는 설정이 파격적이다.

생애 첫 MC에 도전하게 된 이상엽은 이영자, 김나영과 함께 호흡을 이뤄 시청자들에게 세대를 넘어 공감에서 오는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상엽은 최근 진행된 첫 회 녹화에서 MC 꿈나무다운 열정으로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는가 하면, 각양각색의 고민들에 200% 감정 몰입해 함께 울고 웃는 모습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이상엽은 드라마를 넘어 그동안 SBS ‘런닝맨’,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시베리아 선발대’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활약하며 사랑받았다. 특히 MBC ‘라디오 스타’ 스페셜 MC로 센스 넘치는 입담을 선보여 주목받기도 했던 만큼 이번 ‘인터뷰게임’을 통해 ‘고민러’들을 넘어 시청자까지 감동시킬 수 있는 MC로 자리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고 있다.

한편 이상엽은 현재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섬세한 감정과 독보적인 캐릭터 표현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