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찬, 한부모가정사랑회에 운영기금 후원…‘미스터트롯 TOP7’ 등 이름으로 기부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1-01-04 14:06 KRD7
#권영찬 #한부모가정사랑회 #미스터트롯TOP7 #기부 #후원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이 새해를 따뜻한 기부로 시작했다.

4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권영찬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한부모가정사랑회(회장 황은숙)에 운영기금 200만 원을 자비로 마련해 후원했다.

NSP통신-▲개그맨 교수 권영찬 (권영찬닷컴 제공)
▲개그맨 교수 권영찬 (권영찬닷컴 제공)

권영찬은 이번 기부를 대중에게 다양한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미스터트롯 TOP7인 ‘김호중 김희재 영탁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 정동원’(가나다 순)과 미스트롯 진 송가인 등 8인의 이름으로 진행해 눈길을 모은다.

권영찬이 마련한 이번 후원금은 그가 새해가 되면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다녀오려고 조금씩 모아둔 여행경비인 것으로 전해졌다.

G03-8236672469

권영찬은 “코로나19로 한부모가정사랑회 기금이 줄어들어서 운영이 어렵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아내와 상의해 가족여행은 다음으로 미루고 이 비용 기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권영찬은 이번 기부와는 별도로 이 달 중 한부모가정사랑회 부모와 자녀들을 초청해 KT켄벤션웨딩 홀에서 ‘신년회’ 저녁식사도 제공할 계획이다. 다만, 코로나19 상황과 정부지침에 따라 사정이 여의치 않은 경우에는 봄 행사로 미뤄 진행할 예정이다.

황은숙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으로 후원금이 줄면서 어려움이 있는데 권영찬 교수께서 이를 알고 미스터트롯 TOP7 등의 이름으로 200만 원을 선뜻 기부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권영찬은 지난 2015년부터 한부모가정사랑회 운영위원으로 봉사해 오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