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5월 3일 완전체 컴백” 하이라이트, 신보 ‘The Blowing’ 트랙리스트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4-28 12:45 KRD7
#하이라이트 #The Blowing #불어온다 #이기광 #컴백

BREEZE(산들바람), WIND(바람), GUST(돌풍)까지 3가지 콘셉트로 앨범 구성..이기광 작사·작곡 ‘불어온다’ 타이틀 곡 비롯해 총 6곡 수록

NSP통신-▲하이라이트 미니 3집 The Blowing 트랙리스트 이미지 (어라운드어스 제공)
▲하이라이트 미니 3집 The Blowing 트랙리스트 이미지 (어라운드어스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새 미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불어온다'를 비롯해 'WAVE'(웨이브) '밤이야' '미안' 'Disconnected'(디스커넥티드) 'Surf'(서프)까지 총 6곡의 트랙과 함께 몽환적인 보랏빛 배경 속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G03-8236672469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 곡 '불어온다'는 멤버 이기광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그는 수록곡 '밤이야'의 작사 작곡진에도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또 손동운은 'Surf' 프로듀싱에 함께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WAVE'에는 엑소, 레드벨벳, 오마이걸, 러블리즈 등 수많은 아이돌 가수들의 히트곡을 작사한 서지음과 이효리, 아이유, 우주소녀 등과 작업한 작곡가 KZ가 참여해 히트곡 메이커와 하이라이트가 만나 보여줄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주목하게 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보 'The Blowing'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긴 공백기 끝에 서서히 다가온다'라는 뜻이 담긴 앨범이다”라며 “이 앨범은 BREEZE(산들바람), WIND(바람), GUST(돌풍)까지 3가지 콘셉트로 구성돼 네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선보일 하이라이트의 미니 3집 'The Blowing'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