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여타짜’ 12월 개봉…이채영·정혜인 출연

2021-10-22 14:40, 이복현 기자 [XML:KR:1502:영화]
#여타짜 #12월개봉 #이채영 #정혜인
 (사진 = BoXoo 엔터테인먼트)
(사진 = BoXoo 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여타짜’가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론칭스틸을 공개했다.

‘여타짜’는 포커판에 뛰어든 미미가 미스터리한 타짜 오자와를 만난 뒤 일생일대의 거래를 위해 목숨까지 배팅하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여타짜’는 한국 범죄 오락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 ‘타짜’ 시리즈의 원작 만화 ‘타짜’의 스토리 작가로 참여한 김세영 작가의 동명 만화 ‘여타짜’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섬, 사라진 사람들’, ‘공정사회’를 연출한 이지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다양한 캐릭터의 연기를 선보여 온 배우 이채영이 주인공 미미역을 맡았다. 그녀는 가족과 단란한 일상을 보내던 평범한 여성에서 타짜로 성장하게 되는 서사의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극강의 몰입감을 더한다.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배우 정혜인은 전설의 타짜 오자와로 분해 ‘젠더 프리’ 매력으로 성별 불문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 최민철, 허혜진, 김사희, 권용운, 김선빈 등 뚜렷한 개성과 깊은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총출동, 새로운 타짜들의 막강한 팀워크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여타짜’의 론칭스틸은 강렬한 포스로 포커판을 장악한 두 타짜의 예측불허 플레이를 포착하며 시선을 끈다.

포커판에 입성한 미미의 강렬한 눈빛은 판을 새롭게 장악할 새로운 타짜의 등장을 예고, 속고 속이는 심리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미스터리한 타짜 오자와는 양 손에 카드를 쥔 채 마치 비밀을 알고 있는 듯 미묘한 표정으로 포커판에 앉아있는 모습. 그녀는 화려한 손기술과 능수능란한 포커 플레이를 통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쿠팡
[AD]신한은행
[AD]SK텔레콤
[AD]우리은행
[AD]보령제약
[AD]농협은행
[AD]KB국민은행
[AD]한화그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