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장현국 경기도의장, ‘정(情)으로 담근 김치’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2021-11-30 16:07, 김병관 기자 [XML:KR:1903:지자체/정당]
#경기도의회 #장현구도의장 #김장나눔행사 #사회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2021년 경기도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실시
30일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에서 장현국 경기도의장(왼쪽 두번째)이 봉사자들과 김치를 담그고 있다. (사진 = 경기도의회)
30일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에서 장현국 경기도의장(왼쪽 두번째)이 봉사자들과 김치를 담그고 있다. (사진 =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장현국 경기도의장은 30일 동료의원들과 손수 담근 김장을 도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는 ‘2021년 경기도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김장을 생략하고 전달만 했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1200포기(400통) 김장부터 전달식까지 한자리에서 이뤄졌다.

이날 오전 1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김장 나눔행사에는 문경희 부의장과 박근철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상임위원장단과 민들레봉사단 자원봉사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의원들은 직접 담근 김장 110통을 수원 청아한 지역아동센터, 남양주 수동면 노인회 등 행사에 참석한 8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나머지 290통은 도내 지역아동센터,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 등에 추후 전할 계획이다.

장현국 의장은 “코로나19로 부득이 생략했던 김장을 올해 2년 만에 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오늘 의원들과 봉사자들이 정(情)을 듬뿍 넣어 담근 김치가 감염병 확산으로 힘든 겨울을 보내야 하는 우리 이웃들에게 든든한 양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의회는 지난 2015년 이후 매해 연말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상임위원장은 정승현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심규순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 이은주 경제노동위원회 위원장, 김판수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장, 최종현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김명원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장, 박창순 여성가족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남종섭 교육행정위원회 위원장 등이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쿠팡
[AD]LG유플러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