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화사한 그녀’ 엄정화·송새벽·방민아·손병호 등 캐스팅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14 13:38 KRD7
#화사한그녀 #엄정화 #송새벽 #방민아 #손병호
NSP통신-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화사한 그녀’가 엄정화, 송새벽, 방민아, 박호산, 손병호, 김재화 등 캐스팅을 완성짓고 15일 크랭크인,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

‘화사한 그녀’는 인생 역전을 꿈꾸는 지혜(엄정화)와 그녀의 딸이 600억 재산을 보유한 문화재 브로커의 집안에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화사한 그녀’는 엄정화, 송새벽, 방민아, 박호산, 손병호, 김재화 등 대체 불가 배우들의 캐스팅 조합을 완성 짓고, 대본 리딩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G03-8236672469

먼저 코미디, 멜로, 스릴러, 액션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매 작품마다 인생 연기를 갱신하는 진정한 멀티 엔터테이너 배우 엄정화가 인생 역전 한 방을 위해 수백억 규모의 재산을 보유한 문화재 브로커를 노리는 작전꾼 지혜 역을 맡았다.

‘방자전’(2010), ‘위험한 상견례’(2015),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OCN 드라마 ‘빙의’ 등 열혈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송새벽이 재벌가의 외동아들이자 반전의 파파보이 완규 역으로 분했다.

배우 방민아는 자신의 엄마이자 하나뿐인 파트너 지혜의 작전을 돕는 주영 역을 맡았다. 데뷔 초부터 다양한 끼와 재능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시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콜’ ‘낙원의 밤’ 등의 작품을 통해 선 굵은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배우 박호산이 인생 역전을 위한 작전을 제안하는 브로커 조루즈 역을 맡았다.

베테랑 연기파 배우 손병호가 극의 핵심 키를 쥔 인물이자, 수백억 재산의 보유자 기형으로 분한다. 그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열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기형의 하나뿐인 오른팔이자 비밀을 간직한 집사 쿠미코 역에는 배우 김재화가 맡았다.

특히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진행된 리딩 현장에서는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유쾌한 분위기는 물론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배우들의 몰입감이 더해져 기대를 높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