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화성시의회 경제환경·교육복지위, 복지시설에 이웃사랑 위문품 전해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2-01-26 18:02 KRD7
#화성시의원 #화성시복지시설 #화성시위문품
NSP통신-26일 엄정룡 경제환경위원회 위원장(왼쪽 세번째)과 관계자들이 위문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의회)
26일 엄정룡 경제환경위원회 위원장(왼쪽 세번째)과 관계자들이 위문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의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 엄정룡)와 교육복지위원회(위원장 송선영)가 설 명절을 앞둔 26일 지역 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복지시설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경제환경위원회를 대표해 엄정룡 위원장은 노인요양시설인 해뜨는 마을(봉담읍)을 방문해 쌀 30포를 전달하며 명절의 정을 함께 나눴다.

또 교육복지위원회 송선영 위원장과 소속위원인 김경희, 김도근, 이창현 의원은 중증장애인거주시설인 브니엘복지원(팔탄면)과 화성아름마을(송산면)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G03-8236672469

엄정룡 위원장은 “사회가 어려울수록 자칫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이 소홀해 질 수 있다”며 “장기간 거리두기로 인해 이웃과의 물리적 거리는 멀어졌지만 마음만은 가까워 질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들도 나눔을 통해 마음이 부유해지는 경험에 동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명절은 가족과 이웃과 함께 훈훈한 정을 나누며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NSP통신-26일 송선영 교육복지위원회 위원장(왼쪽 세번째)과 화성시의원 및 관계자들이 위문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의회)
26일 송선영 교육복지위원회 위원장(왼쪽 세번째)과 화성시의원 및 관계자들이 위문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의회)

송선영 위원장은 “중증 장애인 여러분들이 사회 안전망 속에서 안심하고 생활하실 수 있도록 시의회 의원들은 한 마음으로 더 나은 사회복지기반조성을 위해 애쓸 것”이라면서 “봉사와 헌신의 마음으로 일하고 계신 복지시설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자부심을 갖고 일하실 수 있도록 복지시설에 대한 인식 또한 바뀌어 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