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수란, 23일 앨범 ‘FLYIN' PART1’ 발매...NCT 태용 참여 ‘Diamonds’ 타이틀 곡 확정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3-11 15:52 KRD7
#수란 #FLYIN’ #태용 #Diamonds #23일발매
NSP통신- (유니크튠즈 제공)
(유니크튠즈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수란이 NCT 태용이 참여한 새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수란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FLYIN’ PART1’의 프로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 리스트에는 이미 선 발매된 ‘Sunny’ ‘Devils’ in the city’ 외에 NCT 태용이 피처링한 ‘Diamonds’ 트랙이 수록돼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이날 공개된 수란의 새 프로필 사진은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의 은색 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표정을 취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을 푸른색의 몽환적인 조명이 감싸고 있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FLYIN’ PART1’은 수란이 3년 만에 발매하는 공식 EP 앨범이자 독립 레이블 에스타시 설립 행보를 시작한 이후 ‘Sunny’ ‘Blanket’ ‘Devils in the city’ 등 싱글 발매 외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패키지 앨범이다.

한편 시리즈 앨범으로 ‘Walkin’’과 ‘Jumpin'’의 마지막인 이번 ‘FLYIN’’은 두 번에 걸쳐 나눠 나올 예정으로 파트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