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인류 전쟁: 부활남’ 제작 준비…구교환 캐스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11 16:43 KRD7
#신인류전쟁부활남 #제작준비 #구교환
NSP통신- (나무엑터스)
(나무엑터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웹툰 ‘부활남’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신인류 전쟁: 부활남’이 캐스팅과 연출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제작 준비에 돌입한다.

‘신인류 전쟁: 부활남’은 만년 취준생 ‘석환’이 죽은 뒤 3일 후에 부활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린 액션 영화다.

영화는 웹툰의 거침없는 매력과 독특한 컨셉을 담아내면서도, 석환의 부활 능력의 근원이 되는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을 더해 웹툰보다 확장된 세계관을 그린다.

G03-8236672469

이에 따라 업그레이드된 이야기와 캐릭터, 강렬한 액션을 담아낼 ‘신인류 전쟁: 부활남’은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로서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뛰어난 감각을 선보였던 백 감독이 연출을 맡아, 지금껏 보지 못한 스타일의 액션 블록버스터를 기대케 한다.

한편 타이틀 롤인 석환 역은 영화 ‘반도’, ‘모가디슈’와 넷플릭스 시리즈 ‘D.P.’ 등의 작품에서 독특한 카리스마를 보여준 배우 구교환이 맡는다.

구교환은 취업준비생으로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중 우연히 죽음을 맞이하고, 3일 후 부활하게 되면서 점차 자신의 비밀을 알게 되는 ‘석환’의 드라마틱한 순간들을 개성 있는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신인류 전쟁: 부활남’은 ‘콜’, ‘독전’, ‘럭키’, ‘아가씨’, ‘뷰티 인사이드’ 등을 제작한 용필름의 신작으로,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일 세계관을 기반으로 새로운 히어로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한 ‘신인류 전쟁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인류 전쟁 시리즈’는 비밀 연구를 통해 탄생한 이들의 이야기와 이들이 현생 인류 생존의 운명을 위협하는 신인류와 맞서 싸우는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다.

롯데엔터테인먼트와 용필름은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신인류 전쟁: 부활남’의 제작을 목표로 기획 개발 중이며,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프리 프로덕션에 돌입해 2023년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