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무신사 스탠다드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7월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16 16:36 KRD7
#무신사 #무신사스탠다드 #플래그십스토어

강남 핵심 상권에 지상 1층~지하 2층 구성…홍대 스토어보다 규모 키우고 제품군 다양화

NSP통신- (무신사)
(무신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7월 서울 강남에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

7월 1일 공식 오픈 예정인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9호선 신논현역 중간 지점에 지상 1층부터 지하 2층 규모로 들어선다.

영업 면적은 약 976㎡(약 287평)로 첫 번째 매장인 홍대 스토어(약 850㎡)보다 조금 큰 수준이다.

G03-8236672469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은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를 지향하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2번째 플래그십 매장으로 오프라인 확대 전략의 핵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지하 1층에는 총 24m 길이에 달하는 가로로 펼쳐진 미디어월을 설치해 초현실적 미디어 아트를 감각적으로 구현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 스토어는 ▲지상 1층 남성 의류를 비롯해 ▲지하 1층 남성, 언더웨어, 액세서리, 코스메틱 ▲지하 2층 여성 의류 등으로 구성돼 시즌별 주요 상품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유아동 베이식 웨어 제품인 키즈 라인을 비롯해 친환경 제품인 그린 라인, 뷰티 및 액세서리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의 전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컬러(Exclusive Color) 제품도 처음 선보일 계획이다.

이건오 무신사 스탠다드 본부장은 “기존에 무신사 스탠다드를 아끼고 사랑하는 주요 고객층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타깃 확장성 측면에서 서울 강남 지역을 주목하게 됐다”며 “무신사 스탠다드의 아이덴티티와 서비스를 담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