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남용 완주군의장, 아동·청소년 폭력근절 캠페인 참여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2-11-10 18:06 KRD7
#완주군의회 #서남용 의장 #폭력근절 ##END Violence #챌린지 캠페인
NSP통신-서남용 완주군의회 의장이 아동·청소년 대상 폭력근절을 위한 챌린지 캠페인 #END Violence에 동참했다.
서남용 완주군의회 의장이 아동·청소년 대상 폭력근절을 위한 챌린지 캠페인 #END Violence에 동참했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완주군의회 서남용 의장이 아동·청소년 대상 폭력근절을 위한 챌린지 캠페인(#END Violence)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END Violence’ 캠페인은 외교부와 유니세프가 분쟁 및 재난, 코로나 장기화 등 다양한 폭력 상황에 있는 아동·청소년들에게 국제사회의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펼치는 인식개선 캠페인이다.

유희태 군수의 지명을 받은 서남용 의장은 “아동이 행복한 완주는 모두가 행복한 곳이 될 것”이라며 “아동폭력 근절로 아동의 권리가 실현되는 완주만들기에 완주군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한편 서 의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이경애 부의장과 박종삼 완주경찰서장, 임필환 산림조합장을 지명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