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송옥주 의원, 2022년 국정감사 우수의원 3관왕 수상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1-09 18:53 KRD7
#송옥주 #국정감사 #국리민복상
NSP통신-국회 국방위원회 소속 송옥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경기 화성갑) (송옥주 의원실)
국회 국방위원회 소속 송옥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경기 화성갑) (송옥주 의원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국회 국방위원회 소속 송옥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경기 화성갑)이 NGO모니터단이 선정하는 국정감사 국리민복상에 선정되며 앞서 수상한 더불어민주당과 한국유권자총연맹에서 수상한 우수의원 상을 포함해 국정감사 3관왕의 영예를 얻었다.

이로써 송 의원은 2022년 국정감사로 3관왕을 차지하며 뛰어난 실력과 존재감을 입증했다.

송 의원은 “국정감사 우수국감의원으로 선정된 것은 화성시민들께서 격려해 주신 덕분이다” “이번 상을 계기로 더욱 성실하고 전문성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한편 송 의원은 21대 국회 후반기 첫 국방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다각적이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방위원회 국정감사에서는 ▲윤석열 정부의 안보공백 ▲군인 및 군무원, 국방 관련 노동자 처우개선 ▲수원전투비행장 이전 반대, 군공항 소음피해 등 지역 현안 점검 ▲군인 먹는 물 수질개선 등 국민 삶과 직결되는 문제에 대해 날카로운 지적을 통해 주목 받았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