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완주군의회,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 전달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3-01-16 19:16 KRD7
#완주군의회 #서남용 의장 #사회복지시설 #사랑숲노인요양원 #설명절
NSP통신-서남용 완주군의회 의장
서남용 완주군의회 의장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완주군의회(의장 서남용)는 설을 맞아 16일 관내 6곳의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당초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고 시설관계자들의 건의사항 등을 청취할 계획이었으나, 최근 재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와 독감 등으로 건의사항은 서면으로 대체하고 시설에 필요한 물품만 전달했다.

완주군의회에서 방문한 시설은 고산 사랑숲노인요양원, 봉동 드림사회서비스센터, 삼폐 은빛사랑요양원, 상관 한사랑정신재활시설, 소양 선덕보육원, 용진 성심너싱홈 등이며, 서남용 의장과 군의원을 비롯한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함께 마음을 전했다.

G03-8236672469

서남용 의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민족의 명절인 설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복지시설 입소자와 종사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힘든 상황 속에서도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 주시는 종사자들과 봉사자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