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하반기 신입직 공동채용 나서…18개 조합 41명 규모(정보) - NSP통신 
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daum news publish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신협, 하반기 신입직 공동채용 나서…18개 조합 41명 규모
(입력) 2017-10-13 14:52
(태그) #신용협동조합, #신협, #신입직원채용, #취준생, #취업
XML:KR
 (사진 = 신용협동조합)
(사진 = 신용협동조합)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신협은 신입직원 공동채용을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실시한다. 신협 신입직원 공동채용은 2016년 상반기 이후 4회차를 맞이해 전국 신협에서 근무할 신입직원을 선발한다.

신협은 매년 젊은 층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행사인 대학생 신협체험행사와 대학교 축제지원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고 이를 통해 서류전형 면제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하반기 신입직원 공동채용규모는 18개 신협에서 41명 내외로 모집하고 채용지역은 부산·경남, 인천·경기, 대구·경북, 세종, 광주·전남, 전북, 제주 총 7개 지역으로 신협업무 전반을 담당할 일반직을 채용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일반상식 및 선택과목), 면접전형(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지역 거주자와 지역 내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를 우선적으로 채용할 예정이고 연령, 학력, 전공, 학점, 어학점수 제한은 없다.

정재용 신협중앙회 경영전략팀장은 “이번 하반기 신입직원 공동채용으로 취업문이 비좁은 현실에서 청년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AD]기업은행
[AD]휴온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