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카드, 롯데자이언츠 스마트오더 서비스 ‘큐알페이’ 출시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5-28 09:04 KRD7
#롯데카드 #큐알페이 #롯데카드스마트오더
NSP통신- (롯데카드)
(롯데카드)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롯데카드가 롯데자이언츠의 홈 경기장인 부산 사직구장에서 QR코드 스캔으로 간편하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스마트오더 서비스, ‘QRpay(큐알페이)’를 출시했다.

QRpay는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줄을 서거나 기다릴 필요 없이 관중석에서 경기를 보면서 모바일로 음식을 주문 및 결제하고 배달까지 받을 수 있는 간편 주문 결제 서비스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사직구장 관중석, 테이블, 전광판 등 구장 내 노출돼 있는 QR코드를 ‘롯데앱카드’ 앱이나 스마트폰의 QR코드 인식 가능한 카메라로 스캔하면 된다. 스캔 이후에 구장 내 주문 가능한 모든 매장정보와 메뉴판을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메뉴 선택 후 롯데앱카드를 통해 결제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G03-8236672469

음식 수령 방법도 테이블석 포함 지정석은 좌석으로 직접 배달 받을 수 있고 자유석의 경우에는 ‘음식 준비 완료’ 메시지를 받은 후 해당 매장에 방문하면 대기 없이 수령할 수 있다.

QRpay는 롯데카드 회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7회말까지 음식 주문이 가능하다. 현재 부산 사직구장에 있는 9개 매장의 100여개 메뉴를 이용할 수 있고 향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롯데카드는 이번 QRpay 오픈을 기념해 29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자이언츠 홈경기 중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QRpay 최초 주문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pay 롯데카드’로 결제를 하면 결제 금액의 20%까지 캐시백 해준다. 캐시백 한도는 인당 최대 3000원까지이며 QRpay로 첫 결제를 한 당월 말에 고객 롯데카드 결제계좌로 입금된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