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먹어볼까

백스비어, 상큼한 체리맛에 맥주 풍미 가득 ‘체리 생맥주’ 출시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9-01-21 09:58 KRD7
#맥주 #생맥주 #더본코리아 #백스비어 #체리
NSP통신-백스비어가 출시한 체리생맥주. (백스비어)
백스비어가 출시한 체리생맥주. (백스비어)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더본코리아의 맥주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입안 가득 맴도는 상큼한 체리맛과 톡톡 튀는 맥주의 풍미를 살려 ‘체리 생맥주’를 출시했다.

백스비어의 체리 생맥주는 전통 맥주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맥주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에 맞춰 맥주의 시원한 청량감과 향긋한 체리향을 두루 느낄 수 있다.

특히 체리 생맥주는 마시기 전부터 코끝으로 과일 향이 느껴지고 맥주의 향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안주 요리들과 뛰어난 궁합을 자랑한다.

G03-8236672469

다양하고 이색적인 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과일 생맥주의 라인업을 꾸준히 강화해온 백스비어는 인기 맥주인 청포도 생맥주, 자몽 생맥주 등에 이어 출시된 체리 생맥주가 이색 주류를 즐겨 찾는 소비자들에게 한잔의 힐링과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백스비어는 테마가 있는 맥주 전문점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주류들을 선보이며 그와 어울리는 맛있는 안주 메뉴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백스비어의 체리 생맥주는 전국 백스비어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500원이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