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강덕 포항시장, 새벽 근무 환경관리원 격려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5-07-09 18:44 KRX7
#포항시 #이강덕시장 #환경관리원 #격려 #무더위

이 시장, 무더위 속 새벽 근무 나서는 환경관리원에 따뜻한 격려 인사

NSP통신-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도 시민들의 쾌적한 일상을 위해 묵묵히 일하는 환경관리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강덕 포항시장이 새벽 현장을 찾았다. (사진 = 포항시)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도 시민들의 쾌적한 일상을 위해 묵묵히 일하는 환경관리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강덕 포항시장이 새벽 현장을 찾았다. (사진 = 포항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도 시민들의 쾌적한 일상을 위해 묵묵히 일하는 환경관리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강덕 포항시장이 새벽 현장을 찾았다.

이 시장은 9일 이른 아침 포항시 환경관리원 복지회관을 방문해 하루를 일찍 시작하는 환경관리원들과 아침 식사를 나누며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 시장은 “새벽부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시는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폭염 속에서도 건강을 지키며 안전하게 근무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G03-8236672469

이어 “앞으로도 근무 환경 개선과 복지 향상을 위해 시가 최선을 다하겠다”며 현장 노동자들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처우 개선 의지를 강조했다.

포항시 소속 환경관리원은 총 307명으로 매일 발생되는 생활폐기물을 수거·운반하고 주요 도로와 시가지 청소를 도맡으며 도시의 일상을 지탱하는 숨은 주역들이다.

포항시는 앞으로도 현장 근로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근무 환경 개선 방안을 마련에 행정력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