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국민 매일 약속 여섯 번째…경제 공약 “경제를 판 갈이 합니다!”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시는 연말을 맞아 지난 19일 ‘한화솔루션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김장대축제’를 통해 취약계층에 4천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후원했다.
이날 안인수 한화솔루션 안인수 부사장과 정철섭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진우 여수노인복지관장, 신미경 진달래마을원장, 문갑태 시의원, 시 관계 공무원, 자원봉사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식을 가졌다.
후원품은 읍면동 주민센터에 비치된 ‘행복한 나눔냉장고’와 ‘뱃길 따라 희망 싣고 섬복지’ 사업 대상지인 17개 도서 지역 250세대, 독거노인 510세대에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안인수 한화솔루션 부사장은 “고물가 시대에 김장 부담이 큰 주민들께 도움이 되고자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솔루션은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난 2020년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김장나눔을 비롯해 나눔냉장고 후원물품 전달, 섬 지역 어르신 위생용품 지원, 이동세탁차량 지원 및 윙바디 사업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후원 금액은 2억 3600만 원에 이른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