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양 봉강면, 제45회 친선체육대회 및 제53회 경로위안잔치 성황리에 마쳐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5-05-07 14:01 KRX7
#광양시 #봉강면 #친선체육대회 #경로위안잔치 #화합의장

어르신 만수무강 기원과 면민 화합의 장 마련

NSP통신-제53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위안잔치 정인화 광양시장 인사말 (사진 = 광양시청)
제53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위안잔치 정인화 광양시장 인사말 (사진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 봉강면은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비봉복지관에서 제45회 봉강면민 친선체육대회 및 제53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위안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봉강면 체육회와 청년회 주관으로 마련된 면민 간 화합과 세대 간 소통의 장으로, 지난 3일에는 마을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 친선체육대회 예선전이 펼쳐졌고 지난 4일에는 결승전과 함께 경로위안잔치가 진행됐다.

체육대회는 장학금 전달식과 우승기 반환, 선수 선서 등으로 개회식을 시작해 풋살, 배구, 윷놀이 종목이 진행됐으며 종합 우승은 상봉마을, 2위는 부현마을, 3위는 하조마을이 각각 차지했다.

G03-8236672469

경로위안잔치에는 정인화 광양시장, 최대원 광양시의회의장, 시·도의원, 사회단체장, 지역 어르신 500여 명이 참석했다.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효행자 표창과 감사 큰절이 이어졌고 주민자치위원회의 라인댄스, 초청 국악, 트롯 공연 등 다채로운 위안 공연도 마련돼 어르신과 주민이 함께 어울리는 잔치 분위기가 펼쳐졌다.

류성진 봉강면 체육회장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마을별로 단합해 열정적으로 체육대회를 즐기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종호 청년회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애써오신 어르신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영희 봉강면장은 “오늘만큼은 어르신들께서 모든 것을 내려놓고 마음껏 즐기셨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면민들이 더욱 하나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NSPAD]전남드래곤즈
[NSPAD]장흥군
[NSPAD]해남군
[NSPAD]나주시
[NSPAD]곡성군
[NSPAD]장성군
[NSPAD]전라남도동부지역본부
[NSPAD]영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