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곡성군, 곡성세계장미축제장서 유관기관 합동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전개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25-05-20 16:23 KRX7
#곡성군 #곡성세계장미축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곡성경찰서 #곡성교육지원청

아동학대 신고 및 관심 제고 위한 팸플릿 전달, 학대 피해 아동 응원 메시지 등 작성

NSP통신- (사진 = 곡성군)
(사진 = 곡성군)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곡성군(군수 조상래)은 지난 19일 곡성세계장미축제장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학대 대응 기관인 곡성경찰서, 곡성교육지원청,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합동으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아동학대 대응 유관기관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축제장을 방문한 관광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아동학대 신고 및 관심 제고를 위한 팸플릿 전달, 학대피해 아동을 위한 응원 메시지 작성, 건강한 양육 스트레스 해소법 안내로 아동학대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아동학대 신고 의식을 높여 지역사회 내 아동보호 체계 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리플릿과 홍보 물품 배부를 통해 아동학대의 의심 징후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며 적극적인 신고가 이뤄지도록 관광객과 지역주민의 관심을 유도했다

G03-8236672469

캠페인에 참여한 한 관광객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양육법과 함께 체벌과 훈육의 차이에 대해 알게 됐다. 또 긍정적인 훈육 방법을 통해 아이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동을 존중하고 긍정적인 양육 문화가 확산돼 아동학대를 근본적으로 근절하고, 아동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지역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