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아이톡시↑·위메이드↓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자치도 완주군이 오는 4월 5일부터 6일까지 열릴 모악산 웰니스 축제 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
6일 완주군에 따르면 전북자치도민과 도내 소재 단체를 대상으로 30개소 규모의 부스 참여자를 모집한다.
‘건강, 행복, 치유’ 주제에 적합한 전시, 체험 콘텐츠 및 먹거리 판매 계획이 있거나 인근의 관광자원이나 체험 홍보를 목적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완주군 홈페이지에서 모집 공고를 참고해 방문 또는 메일로 14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올해 3회째 개최하는 이번 축제는 벚꽃이 흩날리는 오는 4월 5일에서 6일까지 이틀간 구이면 모악산 축구장 및 도립미술관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정신적 안정과 신체적 건강의 조화를 추구하는 관광트렌드에 따라 웰니스(웰빙, 건강, 행복)를 주제로 한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송기철 관광체육과장은 “모악산 웰니스 축제가 주민과 방문객 모두가 건강과 행복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