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 국토부 장·차관에게 사하 숙원사업 신속 추진 약속 받아

NSP통신, 김승철 기자, 2023-12-05 15:19 KRX7
#제22대총선 #정호윤 #부산출마의원 #사하구출마

국토부 장차관 만나 사하구 현안 논의

NSP통신-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은 지난 4일 원희룡 국토부장관을 만나 사하구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은 지난 4일 원희룡 국토부장관을 만나 사하구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서울=NSP통신) 김승철 기자 = 다가오는 제22대 총선에서 부산 사하을 출마를 굳힌 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은 4일 원희룡 국토부장관을 만나 사하구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정 전 팀장은 이 자리에서 원 장관으로부터 부산 전체의 숙원 사업인 가덕도 신공항 조기 개항은 물론 사하구 주요 숙원사업의 신속 추진 약속을 이끌어 냈다.

원 장관과의 면담에 이어 김오진 1차관, 백원국 2차관과도 만나 사하구 지역 사업의 신속 추진 당위성에 대해 설명했다.

NSP통신-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과 김오진 1차관이 부산 사하구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과 김오진 1차관이 부산 사하구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김오진 1차관과 백원국 2차관 또한 정 전 팀장의 지역 현안에 대한 설명을 경청한 뒤 긴밀히 협의해 추진하겠다고 답했다.

G03-8236672469

새 정부 출범 이후 약 19개월 간의 대통령실 근무를 마치고 이날 퇴직한 정 전 팀장은 퇴직 첫 날부터 국토부 장차관들을 만나 지역 현안을 챙겼다.

NSP통신-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과 백원국 2차관이 부산 사하구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과 백원국 2차관이 부산 사하구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면담 직후 정 전 팀장은 “그동안 대통령실과 청와대, 국회 등 공직 경험을 통해 쌓은 경험과 네트워크를 지역 발전을 위해 활용할 것 ”이라고 사실상의 출사표를 던졌다.

정 전 팀장은 오는 16일 오후 3시 사하구청 제2청사 대강당에서 신간 ‘가짜와의 전쟁’ 출판기념회를 가질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