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인선 국회의원, 고향 구미시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3-21 15:12 KRX7
#구미시 #대구시 #이인선국회의원 #고향사랑기부금

선산읍 이문리 출신, 구미 사랑에 앞장서

NSP통신-이인선 국회의원(국민의힘, 대구 수성구을)은 지난 17일 고향인 구미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사진 = 구미시)
이인선 국회의원(국민의힘, 대구 수성구을)은 지난 17일 고향인 구미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사진 = 구미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이인선 국회의원(국민의힘, 대구 수성구을)은 지난 17일 고향인 구미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이인선 국회의원은 구미시 선산읍 이문리 출신으로 초대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 등을 역임했으며, 21대 대구 수성구을 국회의원으로 당선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활발한 정치활동과 지역 발전을 위한 역할을 이어오고 있다.

이인선 의원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고향인 구미를 응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따뜻한 마음이 가득 모여 구미시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구미시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G03-8236672469

또한, 구미 삼성전자 홍보관을 둘러보며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대규모 투자계획에 감사를 표하고 구미산단 업체들의 대규모 수주로 이어져 지역경제 활성화에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를 요청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고향인 구미를 잊지 않고 찾아와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모금된 기부금은 구미시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