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화순교육지원청은 13일 교육지원청 2층 대회의실에서 화순 학생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초·중·고 보건·급식 담당자를 대상으로 꿈을 키우며 나눔을 실천하는 행복한 화순교육을 위한 2015학년도 학교보건·급식 기본계획 설명회를 개최했다.
화순교육청은 이 날 교육에서 보건교육, 건강검사 및 건강증진, 교사 내 환경위생에 대한 연간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감염병과 식중독 예방,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 등 학생 개개인의 심신발달과 신체·정신·사회적으로 건강한 생활을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추진사업들을 안내했다.
이 날 교육에 참석한 보건·영양교사들은 “학생들의 건강 보호·증진을 위해 매년 추진해야 할 일들을 체계적으로 점검하고 학교 보건·급식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재정립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권영길 교육장은 “학생들의 건강은 화순의 미래를 여는 디딤돌이라 다짐하고 가정과 학교, 사회에서 존중받고 소통하는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하자”며 “학생 중심의 보건·급식 지원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