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대선후보 진출’ 김문수 “이재명 이미 독재자…막기 위해 어떤 세력과도 연대”
(전남=NSP통신) 남정민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청년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고 소통 창구를 넓히기 위해 '제4기 고흥군 청년정책협의체'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청년정책협의체는 청년 정책과 관련된 의제를 발굴하고 제안하며 정책 의견 수렴과 모니터링을 수행하는 청년 참여 기구다.
모집 인원은 30명 내외이며 공고일인 지난 4월 9일 기준 만 18세 이상 49세 이하의 고흥군 거주 또는 활동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4월 25일까지 고흥군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고흥군청 인구정책실 청년희망팀에 방문하거나 이메일 및 우편(등기) 접수로 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5월 초 개별 통보되며, 위촉된 위원들은 향후 2년간 청년 정책 의제 발굴 및 제안, 정책 모니터링, 청년의 날 행사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청년들의 다양한 의견이 군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청년정책에 관심 있는 지역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