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좌진 디와이피엔에프 회장, 서울 강서구에 ‘문화발전 기부금’ 전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5-08-04 17:00 KRX7
#서울강서구청 #디와이피엔에프 #조좌진회장 #진교훈강서구청장 #문화예술발전기부금
NSP통신-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구청에서 열린 문화예술 발전 기부금 전달식에서 조좌진 디와이피엔에프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구청에서 열린 ‘문화예술 발전 기부금 전달식’에서 조좌진 디와이피엔에프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4일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문화발전 기부금 전달식’을 열었다.

이날 조좌진 디와이피엔에프 회장은 구청을 찾아 문화예술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는 뜻과 함께 기부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지역 복지시설, 기초생활수급자 등 문화예술 접근성이 상대적으로 낮은 소외계층의 문화 향유 확대를 위해 쓰인다. 강서문화원이 주관해 문화 소외계층을 직접 찾아가는 음악회는 물론 뮤지컬, 오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전달식에는 진교훈 구청장과 조 회장을 비롯해 김진호 강서문화원장 등이 참석했다.

조 회장은 “지역사회의 문화적 격차 해소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에 진교훈 구청장은 “문화예술 소외계층을 위해 선뜻 기부해주셔서 깊이 감사하다”며 “구에서도 소외되는 이웃 없이 주민 모두가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