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강진군이 제3회 하맥축제 기간 중 강진 상가 활력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농협은행 강진군지부 주차장에서 오후 1시 ~ 4시까지 강진 상권활성화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가 방문객 및 소비 촉진을 유도해 강진읍 골목상권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진행되며, 주요 이벤트로는 강진사랑상품권 영수증 페이백 이벤트, 무료 체험 프로그램, 꽝 없는 돌림판 이벤트, ‘강진맛깨비’ 먹깨비 할인 이벤트, SNS 내돈내산 특별 이벤트 등이 있다.
영수증 페이백 이벤트는 강진 하맥축제 기간 중 강진군 관내 상가에서 소비된 5만 원 이상 영수증 제출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받는 이벤트로, 행사 3일간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은 강진사랑상품권 1만 원부터 최대 3만 원 또는 강진군 상가에서 구입한 물품 등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 참여 준비물은 본인 신분증, 본인이 결제한 카드 영수증, 결제 시 사용한 카드가 필요하다.
이와함께 소비된 영수증의 지출 금액이 10만 원 이상일 경우 지역특산품, 먹깨비 쿠폰 등이 준비된 추가 경품 추첨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오는 29일과 30일 2일간은 영수증 이벤트 참여자 중 1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한 허브배쓰솔트, 차량용 디퓨저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
‘강진맛깨비’ 먹깨비 할인 이벤트는 공공배달앱 먹깨비 앱을 통해 주문 및 결제 시, 하맥 축제 기간(8. 28. ~ 8. 30.) 3일간 매일 최대 5000 원 할인 쿠폰이 1일 선착순 700명에게 제공되며, 강진군 배달앱 먹깨비 이용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SNS 내돈내산 특별 이벤트는 강진군 관내 상가 이용 후 인증샷과 영수증 사진 , 하맥축제와 관련된 사진(방문, 홍보 등)을 SNS에 게시하면 1건당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5000 원씩, 최대 4건이 인정되며, 베스트 리뷰를 별도 선정해 50명에게 경품을 추가로 1만 원 지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