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월성원자력본부, ‘2026년 제2차 원전소통위원회’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KRX7
#월성원자력본부 #원전소통위원회 #주민대표 #경주시의회 #방류

지역 소통 활동 성과에 대해 공유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지난 23일 ‘2026년 제2차 월성본부 원전소통위원회’를 개최했다. (사진 = 월성원자력본부)
fullscreen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지난 23일 ‘2026년 제2차 월성본부 원전소통위원회’를 개최했다. (사진 = 월성원자력본부)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권원택)는 지난 23일 ‘2026년 제2차 월성본부 원전소통위원회’를 개최했다. 월성본부 원전소통위원회는 권원택 본부장을 비롯한 내부위원 3명과 경주시의회 시의원, 주민대표, 지역 전문가를 포함한 11인 등 총 14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월성본부가 직원들의 순수 모금 활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저소득가정에 대한 밑반찬 전달 등의 사회공헌활동과 모내기철 벼 육묘 지원사업, 월성본부 내 온배수 양식장에서 키운 강도다리 치어와 전복 치패 방류 등 지난 2분기 동안의 주변지역 지원사업과 본부 경영진이 직접 참여하는 100세 장수마을 인증 사업 등의 지역 소통 활동 성과에 대해 공유했다.

이에 위원들은 지역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과 더불어 원전과 지역이 서로 협력하며 더욱더 잘 지낼 수 있게 노력해 달라고 부탁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권원택 본부장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원전소통위원회를 통해 지역을 보다 더 잘 이해할 수 있어 지역 주민들과 긴밀히 소통을 해 나갈 수 있다”며 “지역에서 체감할 수 있는 지원사업을 계속 개발하고 펼쳐 나가겠다. 위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Google
구글 선호 매체 추가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추가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포항시
[NSPAD]엑스코
[NSPAD]울진교육지원청
[NSPAD]경상북도의회
[NSPAD]수성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