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풀무원, ‘밀가루 0%’…쌀로 만든 파스타 2종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5-20 11:50 KRD2
#풀무원홀딩스(017810) #풀무원식품 #쌀면 페투치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밀가루는 전혀 넣지 않고 쌀로만 만든 파스타면에 풍부한 소스가 어우러진 ‘부드럽게 쫄깃한 쌀면 페투치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미트 페투치네’와 ‘토마토 페투치네’(각각 2인분/6800원) 2종이다. 면이 넓고 납작해 소스가 잘 묻어나는 페투치네 면을 밀가루를 전혀 넣지 않고 쌀(80%)과 옥수수, 감자 등 곡물 전분을 배합해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NSP통신-풀무원식품이 밀가루는 전혀 넣지 않고 쌀로만 만든 파스타면에 풍부한 소스가 어우러진 부드럽게 쫄깃한 쌀면 페투치네 2종을 출시했다. (풀무원 제공)
풀무원식품이 밀가루는 전혀 넣지 않고 쌀로만 만든 파스타면에 풍부한 소스가 어우러진 ‘부드럽게 쫄깃한 쌀면 페투치네’ 2종을 출시했다. (풀무원 제공)

풀무원은 기존 쌀로 만든 면제품의 단점인 ‘떡’같은 식감을 보완하고자 쌀가루를 물에 섞어 얇게 펴서 24시간 건조·숙성시킨 후 잘라 만드는 시트(Sheet) 제면법을 도입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면을 따로 삶거나 불릴 필요 없이 면과 소스를 함께 후라이팬에 1분 30초만 볶으면 바로 정통 이탈리아 파스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미트 페투치네’는 큼직하게 다진 돼지고기와 양파, 토마토가 어우러진 미트 소스가 페투치니면과 어우러져 고소하고 진한 풍미와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신선한 토마토와 양파·브로콜리·양송이·샐러리 등 7가지 생 채소로 맛을 낸 ‘토마토 페투치네’는 풍부하게 들어간 토마토의 새콤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한국부동산원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