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몰, PB브랜드 스탠다이얼 에센셜 데님라인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15 19:00 KRD7
#LF(093050) #LF몰 #PB브랜드 #스탠다이얼 #데님라인

데님 소재 활용한 실루엣 별 팬츠, 미니스커트, 크롭 셔츠, 박시핏 자켓 등 총 8종 신상품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의 PB브랜드 스탠다이얼(standial)이 2023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에센셜 데님 라인(Essential Denim Line)’을 출시했다.

90년대 클래식 스타일을 스탠다이얼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팬츠, 미니스커트, 크롭 셔츠, 오버핏자켓 등 총 8종의 신상품이 출시됐다.

LF몰 스탠다이얼 관계자는 “올해 주요 패션 브랜드의 2023 봄·여름(SS) 패션쇼에서 데님이 등장하면서 Y2K 열풍의 중심이 된 데님 소재를 다양한 핏과 컬러에 믹스매치해 스탠다이얼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했다”라고 밝혔다.

G03-8236672469

팬츠는 고객들의 개인화된 체형에 맞게 ▲스트레이트’(Straight), ▲스탠다드(Standard), ▲롱 스트레이트(Long Straight), ▲큐롯(Culotte) 총 4가지 실루엣으로 선보인다.

상의는 크롭과 박시한 핏이 인기를 모을 것으로 내다봤다. 클래식한 스트레이트 핏에 크롭 기장으로 출시된 크롭 데님 셔츠와 맥시한 핏의 오버핏 데님 자켓은 데님 팬츠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데님 셋업’을 연출할 수 있다.

데님의 컬러도 다채롭게 활용했다. 스탠다드 팬츠는 아이보리, 블루 컬러 2종으로 출시됐으며 미니스커트, 오버핏 자켓은 딥한 인디고 컬러 워싱의 생지 소재로 선보인다.

한편 LF몰이 지난해 10월 선보인 PB브랜드 스탠다이얼(standial)은 론칭 후 구매 고객 수는 꾸준히 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쇼핑을 주로 이용하는 2030대 고객을 겨냥해 제품라인업에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4월에는 여름 시즌, 5월에는 여름휴가 시즌을 한발 앞서 겨냥한 신상품이 차례로 출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