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남은행, 여성백일장·어린이사생실기대회 개최…경품·이벤트 함께 진행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09-19 13:48 KRD7
#경남은행 #여성백일장 #어린이사생실기대회 #경품 #공연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제 24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를 오는 2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역민들의 지속적인 개최 시기 문의와 개최 요청을 수용해 창원-창원용지공원(포정사)·진주-진주성·김해-국립 김해박물관·울산-문수경기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경남과 울산지역 거주 여성, 어린이(유치원생·초등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와 별도 참가신청 절차 없이 대회당일 개최장소에서 작품용지를 교부 받아 완성된 작품을 제출하면 자동 신청된다.

G03-8236672469

대회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공개되는 주제에 따라 자유롭게 작품을 완성하면 된다.

제 24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는 풍성한 경품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당일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여성백일장 참가자 중 25명에게 기프트카드, 어린이 사생실기대회 참가자 48명에게는 PMP·자전거·축구공·농구공 등의 경품을 준다.

또한 온 가족들이 참가하는 행사인 만큼 다양한 식전 축하공연(고성오광대 사물놀이·울산버슴새 길놀이·마술 공연·NC다이노스 치어리더 공연 등)과 부대행사(페이스페인팅·요술풍선·솜사탕 등)도 열린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