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푸조의 인기 해치백 모델 New 푸조 308의 다양한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세계 3대 모터쇼 중 하나인 제네바 모터쇼에서 ‘2014 올해의 차(Car of the year 2014)’에 선정되며 상품성을 인정받은 New 푸조 308의 세련된 감성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불모터스는 송승철발휘하는 파워풀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푸조 i-콕핏(i-Cockpit) 시스템을 통한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우수한 연비, 넓은 실내 공간 등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어필할 계획이다.
New 푸조 308 전국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는 ▲10월 11일 강남·일산·대전 전시장을 시작으로 ▲10월 18일 분당·대치·천안·전주 전시장 ▲10월 19일 서초·부산·광주·울산·창원 전시장 ▲10월 25일 송파·인천·수원·대구 전시장 ▲10월 26일 부천·김포·원주 전시장에서 각각 진행되며, 이벤트 문의 및 참가 신청은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뉴 푸조 308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욱 부각하고, 보다 스포티한 스타일의 차량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뉴 푸조 308 S 패키지’ 액세서리 키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