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오는 25일까지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우공비맘 9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공비맘은 쎈·우공비등의 신사고 초등 참고서 모니터링 및 평가단 활동과 다양한 교육 정보를 교류하는 학부모 모임으로 2010년도부터 매년 2회 선발하고 있다.
우공비맘 9기는 오는 12월부터 내년 5월까지 6개월간 좋은책신사고 교재 체험 및 평가, 서점 모니터링, 설문조사 참여를 비롯해 우공비맘 커뮤니티 내 교육 정보 공유, 기타 다양한 미션 수행을 진행한다. 그밖에도 발대식을 비롯, 좋은책신사고가 개최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에도 참석한다.
선정된 우공비맘에게는 신사고 초등 도서를 최대 5권 증정하며, 우공비맘 전용 기념품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미션 수행에 따른 마일리지 씽 제공, 커뮤니티 우수 활동시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우공비맘 9기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초등 1~6학년 학부모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25일까지 신사고 홈페이지를 방문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발표는 28일 우공비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