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엠게임↑·모비릭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 이하 볼보)가 국내 최대 규모의 해운대 전시장을 오늘 4일 공식 오픈하고 부산 및 영남 지역의 판매 강화에 나섰다.
볼보의 공식 딜러인 아이언모터스(대표 김민규)가 운영하는 볼보 해운대 전시장은 연면적 1773.41㎡ 규모의 신축 건물로, 국내 볼보자동차 전시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수입차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광안대로 및 지하철 센텀 시티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대형마트와 백화점이 근접해 있어 고객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다.
해운대 전시장은 설계부터 시공까지 볼보의 새로운 전시장 컨셉인 VRE(Volvo Retail Experience)에 최적화해 건축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외부로 노출되는 부분을 최소화하고 화이트 톤의 청동 유리 프레임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명품관과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야간에는 외관의 벽이 북유럽의 오로라에서 모티브로 가져온 레드, 그린, 블루의 세가지 컬러로 변화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볼보자동차 공식딜러 아이언모터스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해 12월 한 달간 차량 구매 모든 고객들에게 노보텔 앰배서더 해운대 프리미엄 패키지 2박(주말 포함)을 증정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