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BMW 도이치모터스, BMW7시리즈 고객 초대 갈라 디너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12-10 14:16 KRD7 R0
#BMW #도이치모터스 #VIP 갈라 디너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박혜미 김선경 이태원
NSP통신-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fullscreen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의 공식 딜러인 도이치모터스가 지난 9일,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VIP 갈라 디너’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BMW 7시리즈 고객 150명이 참석했으며, 드라이빙 센터 M 택시 체험, 쿠킹 퍼포먼스, 오페라 콘서트, 뮤지컬 하이라이트 공연 등의 다양한 체험 및 문화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NSP통신-스타 셰프 강레오가 무대에서 오늘의 메뉴를 직접시연하고 있다.
fullscreen
스타 셰프 강레오가 무대에서 ‘오늘의 메뉴’를 직접시연하고 있다.

이날 쿠킹 퍼포먼스 프로그램에서는 스타 셰프 강레오가 참석해 무대에서 ‘오늘의 메뉴’를 직접 조리 시연했으며, 뮤지컬 하이라이트 공연에서는 배우 박혜미, 김선경, 이태원, 전재홍 등 15명이 출연해 맘마미아, 그리스 등을 선보였다.

NSP통신-박혜미가 뮤지컬 맘마미아의 머니 머니를 부르고 있다.
fullscreen
박혜미가 뮤지컬 맘마미아의 ‘머니 머니’를 부르고 있다.

특히, 박혜미가 뮤지컬 맘마미아의 ‘머니 머니’, 김선경이 갬블러의 ‘라임 라이트’를 부르는 등 최고의 고객을 대상으로 옴니버스 스타일의 오페라 뮤지컬을 선보였다.

NSP통신-박혜미 김선경이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공연하고 있다.
fullscreen
박혜미 김선경이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공연하고 있다.

한편 도이치모터스는 2002년 BMW와 MINI 공식 딜러로 선정돼 현재 전국에 24개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고 이번 ‘VIP 갈라 디너’ 행사와 함께 올해 고객 초청 ‘VIP 골프컵 2014’를 개최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