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네오위즈↑·데브시스터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을미년 청양의 해를 맞아 올해 태어나는 아기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러브레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8일까지 3주간 아이배냇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2015년에 태어난 아기 또는 출산예정일이 2015년인 아기 모두가 대상이며, 아기에게 전할 사랑의 메시지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다음달 13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응모자 중 총 30명을 선정해 산양유아식(800g*3캔)을 증정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청양 띠 새해 시작과 함께 임산부들의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고 새 생명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산양유아식을 증정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미래의 대한민국 주역으로 성장할 아기들이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기먹거리 순수주의 원칙을 지키며 고객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배냇 순(純)산양유아식은 드넓은 초지의 아이배냇 전용 목장에서 사계절 자연목초로 집유한 산양원유로 직접 만들어 원유의 신선함을 그대로 살린 청정 유아식이다. 특히 젖소우유성분을 일절 섞지 않고 산양유성분 100%(유성분중)로 만든 산양유아식 제품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