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스카니아의 한국법인 스카니아코리아서울(대표 카이 파름, 이하 스카니아코리아)이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차량 부품 할인, 수리비용 지원하는 스카니아 4시리즈 차량 대상 ‘무병장수 솔루션’ 캠페인을 실시한다.
‘스카니아 4시리즈 무병장수 솔루션’은 지난 20년 간 스카니아 4시리즈 차량을 운행하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계획된 것으로, 고객들이 경제적으로 차량 유지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각종 혜택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스카니아코리아는 지난해 4월 스카니아 4시리즈 차량을 대상으로 ‘무병장수’ 캠페인 처음 선보였고, 올해는 기존 캠페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올해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6개월에 거쳐 ‘스카니아 4시리즈 뉴 무병장수 솔루션’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한다.
스카니아 4 시리즈는 1995년 처음 소개된 모델로 스카니아4 시리즈 모델은 지난 20년 동안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누적판매 1위 스카니아코리아를 있게 한 의미 있는 모델이다.
출시된 후, 20여년이 지난 아직도 도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운전자들이 운행하고 있는 스카니아 4시리즈 트럭은 그만큼 스카니아 트럭이 최고의 내구성을 갖고 있다는 것을 반증해주고 있다.

한편 스카니아코리아는 이번 4시리즈 캠페인을 통해 차량 부품 할인, 수리비용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지난해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카니아 4시리즈 뉴 무병장수 솔루션’은 스카니아의 기존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케어포’의 가입금액과 부품 비용의 할인 폭을 늘리고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부품의 종류도 160가지로 확대 적용하는 등 스카니아 4시리즈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