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이원, ‘미베 베이비엑스포’서 유모차∙카시트 등 최대 52%↓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2-26 17:07 KRD2
#에이원 #미베 베이비엑스포 #유모차 #카시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육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대표 이의환)은 내달 1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15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최대 52% 파격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이비엑스포에는 국산 유모차 브랜드 ‘리안’을 비롯해 영국 안전 카시트 ‘조이’,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뉴나’와 유럽 최대 카시트 전문 생산기업 프랑스 ‘팀텍스’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NSP통신-에이원이 내달 1일까지 서울 세텍에서 열리는 2015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최대 52% 파격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에이원 제공)
에이원이 내달 1일까지 서울 세텍에서 열리는 ‘2015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최대 52% 파격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에이원 제공)

리안은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으로 소비자로부터 선택 받아 믿을 수 있는 유모차 전문 브랜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디럭스 유모차 ‘스핀LX’와 초경량 디럭스 유모차 ‘솔로’ 등 대표 유모차 제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유모차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카시트 ‘스핀 인펀트’를 비롯해 스핀LX 유모차와 스핀 인펀트 세트 구성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리안 제품 구매시 최대 43%의 파격 할인가가 적용되며 풋머프·이너시트·캐리콧 커버·방풍커버·바퀴커버·오가닉팩토리 목쿠션 등 풍성한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G03-8236672469

카시트 브랜드 ‘조이’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장착 가능한 ‘스테이지스’와 ‘스테이지스LX’ 카시트를 판매한다. 이와함께 ‘스테이지스’ 아이소픽스형 제품을 함께 선보이며 주니어 카시트 ‘트릴로’와 새로워진 유럽안전인증의 아이사이즈(i-size) 기준을 통과한 ‘아이앵커’도 함께 판매한다. 조이 카시트 구매시 최대 38%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오가닉 어깨벨트 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는 대표 인기 상품을 최대 49% 할인 판매한다. 미국 명품 백화점 ‘니만 마커스’에 입점한 프리미엄 유아 바운서 ‘리프 커브’, 육아 예능 단골 출현 상품 아기 식탁의자 ‘째즈’를 비롯해 그랜드 디럭스 유모차 ‘이비’와 절충형 유모차 ‘페프럭스’ 등을 선보인다. 또 페프럭스와 이비 유모차의 트래블 세트와 리프 바운서 토이바 세트 등의 세트 상품을 마련, 무료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한편 서울 세텍에서 진행되는 ‘2015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리안과 조이는 2관 2-205 부스에서, 뉴나와 페라리는 2관 2-201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