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인터넷 커뮤니티 운영자 모임인 ‘시솝클럽’(www.sysopclub.com)이 장애우 돕기 행사에 동참한다.
시솝클럽은 내달 6일 헌터스터번에서 국내 커뮤니티 발전을 위한 운영자들의 모임을 겸한 송년회를 개최하고 이날 다음카페, 싸이월드클럽, 네이버카페 등 포털의 대표적인 커뮤니티 운영자들이 모금한 성금을 모아 ‘장아람’(장애 아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등의 봉사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송년회에는 국내를 대표하는 커뮤니티 시솝들과 커뮤니티기획자, 커뮤니티마케팅 담당자들을 포함해 약 150명 이상이 참가할 계획이다.
황홍식 시솝클럽 대표는 “2003년부터 매년 한해도 빠지지 않고 개최되고 있는 시솝클럽의 자선 송년회를 필두로 앞으로 커뮤니티가 나눔과 기부의 문화가 정착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 1월 홈페이지 개편을 앞두고 있는 시솝클럽은 밝고 즐거운 대한민국 커뮤니티 문화 정착을 위해 매년 서울시와 한강사업 본부등 여러 기관들과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 축제를 열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