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혼다코리아, ‘모터쇼 전시문화 선도’ 큐레이터 인증서 수여식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4-20 10:47 KRD7
#혼다코리아 #모터쇼 전시문화 #큐레이터 #서울모터쇼 #정우영
NSP통신-[혼다] 2기 큐레이터 인증서 수여식
[혼다] 2기 큐레이터 인증서 수여식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혼다코리아 (대표 정우영)는 지난 2013년에 이어 2015년 서울모터쇼에서도 자동차 전시문화를 선도한 주역인 제2기 혼다 큐레이터 13명에게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20일 밝혔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큐레이터 제도는 보여 지는 것만이 중요했던 그 동안의 모터쇼 전시 문화를 바꾸고자 하는 혼다의 고민과 도전의 결과였다”며, “이는 끊임없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자 하는 혼다의 기업 가치와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이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서울모터쇼에서 업그레이드된 큐레이터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차량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다른 전시관과 차별화된 분위기를 이끌어 큰 관심과 호평을 받았고 실시간 라인업쇼(Line-up show)를 통해서 재치 있고 톡톡 튀는 설명으로 차량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관련 업계와 언론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G03-8236672469

또 키즈 큐레이터(Kids-Curator) 이벤트를 진행해 주말에 서울모터쇼를 찾은 가족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와 이색적인 경험도 제공했다.

한편, 최근 혼다는 향후 열리는 모터쇼 혼다 전시관에서도 큐레이터와 같은 차량 설명 전문 인력을 도입할 것을 적극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한국에서만 진행했던 큐레이터 제도를 혼다만의 차별화된 아이콘으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