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구라, “문희준 새앨범 홍보맨 자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12-30 12:22 KRD1 R0
#김구라 #문희준 #데니안 #절친노트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김구라가 문희준을 위해 앨범 홍보에 직접 나서겠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방송 중 거친 입담으로 한 때 관계가 소원했던 두 사람은 최근 <절친노트>를 통해 화해한 후 관계를 개선했다.

김구라는 SBS <절친노트> 중 과거 신세진 스타들을 찾아가 스타의 일일도우미로 활동하는 ‘잘부탁드립니다’에서 god 멤버 데니안의 연극 홍보를 도와주는 장면을 촬영 중, 문희준에게 “새앨범 나오면 홍보는 내가 해주겠다”고 약속한 것.

G03-8236672469

문희준과 절친으로 거듭난 김구라는 평소 회식자리에서 문희준을 위해 흑기사는 물론 문자를 서로 주고 받는 등 우정을 돈독히 쌓고 있다.

지난 과오를 깨끗이 지우고 ‘젠틀구라’로 새롭게 태어나기 위한 김구라의 ‘잘 부탁드립니다’는 김구라가 과거 신세진 스타들을 찾아가 스타의 일일도우미로 변신, 봉사하는 모습으로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지난 주 김포공항에서 신화의 이민우의 손과 발이 되어준 김구라의 선행은 이번 주 god의 데니안과 아직 밝혀지지 않은 두 명의 스타에게로 이어진다.

이번 주 김구라의 ‘잘부탁드립니다’는 새해 2일(금) 밤 10시 55분 SBS <절친노트>를 통해 방송된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