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천숙 기자 = 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 일산 킨텍스서 최대 규모로 개최
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고양시 일산 킨텍스 9홀, 10홀에서 개최됐다.
이가전람이 주관하고 옥션, 리틀스마티, 튼튼영어, 베이비뉴스가 후원하는 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언어세상, 프라젠트라, 알집매트, 한솔교육, 순성 등 총 400여개 업체인 최대규모로 출산용품에서부터 유아교육용품에 이르기까지 예비 엄마, 아빠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제10회 코베는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와 영∙유아 친환경 식품특별전이 동시에 개최되며 코베를 방문하는 예비 부모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가 다양하다.
특히 행사 기간 중 매일 진행되는 ‘코베 키즈쿡’은 한국아동요리지도사협회 연구원들이 연구 개발한 오감자극 영재프로그램으로 스토리쿡, 웰빙쿡, 아트쿡, 브레인쿡 등 4가지 특색 있는 요리수업으로 진행된다. 36개월 이상 아동과 친환경 먹거리 및 건강한 아이 음식에 관심이 많은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참가자에게는 어린이용 앞치마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선착순으로 고급 핸드카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스탬프 투어, 스칸디 부모 육아법, 코베 완구전,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열리는 제10회 코베 입장료는 5000원이며 박람회 공식 어플인 ‘캔고루’와 ‘페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고양 국제꽃박람회와도 연계되어 있는데 꽃 박람회 티켓 소지자는 코베 박람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반대로 코베 입장권을 소지하고 꽃 박람회를 방문하면 입장료가 30% 할인된다.
NSP통신/NSP TV 박천숙 기자, icheonsu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