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시매쓰(대표 이충기)가 오는 23일까지 제1회 시매쓰 UCC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제 1회 시매쓰 UCC 콘테스트는 전국 시매쓰 재원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입증하고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총 18명의 우수작을 선발하며, 우수작은 시매쓰 홍보 동영상과 홈페이지 등에 활용하는 등 마케팅에 다양하게 사용할 계획이다.
이번 UCC 콘테스트는 ‘나에게 시매쓰란?’이라는 주제로 기획안 작성 후 재원하는 학원에서 동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프레젠테이션, 꽁트, 노래 등 형식에 구애 없이 다양하게 제작하면 되며 분량은 1분 내외다. 기한은 오는 23일까지로 각 시매쓰 학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UCC는 독창성과 표현력, 완성도를 기준으로 각 학원 및 본사에서 1, 2차 심사를 진행한 후 우수작을 선발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6월 19일 시매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금상(3명) 20만원 상품권, 은상(5명) 10만원 상품권, 동상(10명) 생각수학1031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시매쓰 총괄사업본부 강종태 본부장은 “시매쓰 재원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좀 더 다양하게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재원생들의 창의성과 잠재력을 발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