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본스타트레이닝센터(원장 김태원)는 여름을 맞아 탤런트, 가수지망생 및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대학 입시 지원자나 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여름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한 달간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고, 교육 후에는 대형유명기획사의 오디션이 진행되며 오디션 성적에 따라 수강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이번 여름특별반에는 부활 김태원 원장의 특강과 배우 홍석천, 탤런트 임현식 등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연기학원, 보컬학원인 본스타는 대형 기획사의 각종 오디션마다 트레이닝 된 스타 지망생들을 성공적으로 연결, 데뷔를 지원해 주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그동안 본스타는 카라의 영지,인피티티의 남우현, 울랄라세션의 광선, 걸스데이의 소진, 헬로비너스의 라임, 배우 진세연등 많은 스타를 발굴했다.
또 유명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대형기획사에서 정기적으로 본스타를 방문, 스타 발굴을 위한 오디션을 진행하고 소속된 신인들의 트레이닝을 맡기고 있다고 한다.
이번 여름특별반은 7월 25일부터 8월 23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진행분야는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보컬, 실용음악입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스타트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